코오롱FnC, 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이템 제안 '눈길'

코오롱인더스트리(주) 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다음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선물 아이템을 소개했다.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와 '시리즈'는 후드티셔츠와 야상점퍼를 각각 추천했다.  

커스텀멜로우 후드티셔츠는 새드스마일 폰트 자수와 컬러 스티치가 포인트다. 오렌지, 블랙, 블루 3가지 색상이 있다. 오버핏 스타일로 남녀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아이템이다. 

시리스 야상점퍼. 피그코팅 워싱 옵스쿠라
시리스 야상점퍼. 피그코팅 워싱 옵스쿠라

시리즈 야상점퍼는 바랜듯한 컬러감으로 빈티지 감성을 주는 아이템이다. 점퍼 앞면에 4개의 포켓이 있어 수납이 편리하고 허릿단과 밑단 스트링으로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는 커플모자를 추천했다. ‘당신의 행복한 순간을 즐기세요!(Relish every happy moment in life)’라는 레터링이 포인트인 해피모먼트 볼캡은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좋은 아이템이다. 캐주얼하고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연령 구분없이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총 5가지다.

코오롱FnC 아모프레 해피몬트 볼캡
코오롱FnC 아모프레 해피몬트 볼캡

한편 코오롱FnC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에서는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시 뽑기를 통해 100%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커먼그라운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알리는 포스터
커먼그라운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알리는 포스터

커먼그라운드 내 일부 F&B 매장은 발렌타인데이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무료 칵테일, 사진 액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는 여성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장미꽃도 나눠준다. 자세한 내용은 커먼그라운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마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